전체 10
-
#회원1. 웹사이트 우측 상단 'MY ACCOUNT' 클릭 후 로그인
2. '비밀번호 변경' 클릭
3. 비밀번호 변경
도움이 되었나요? -
#회원1. 웹사이트 우측 상단 'MY ACCOUNT' 클릭
2. '비밀번호 찾기' 클릭
3. 이메일 입력 후 '비밀번호 초기화' 클릭
4. 이메일로 전송된 비밀번호 확인
5. 위 방식으로 자동 메일이 안오는 경우, help@renetwork.co.kr로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 메일 주시면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 보내드리겠습니다.도움이 되었나요? -
#회원
1. 웹사이트 우측 상단 'MY ACCOUNT' 클릭
2. '회원 가입' 클릭 후 회원가입 진행
도움이 되었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