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닫기
전체 10
  • #회원
    1. 웹사이트 우측 상단 'MY ACCOUNT' 클릭 후 로그인



     

    2. '비밀번호 변경' 클릭



     

    3. 비밀번호 변경

    도움이 되었나요?
  • #회원
    1.  웹사이트 우측 상단  'MY ACCOUNT' 클릭



    2. '비밀번호 찾기' 클릭



    3. 이메일 입력 후  '비밀번호 초기화' 클릭



    4. 이메일로 전송된 비밀번호 확인



     

    5. 위 방식으로 자동 메일이 안오는 경우,  help@renetwork.co.kr로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 메일 주시면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 보내드리겠습니다.
    도움이 되었나요?
  • #회원

    1. 웹사이트 우측 상단 'MY ACCOUNT' 클릭


    2. '회원 가입' 클릭 후 회원가입 진행

    도움이 되었나요?